[사진=홈플러스]
[사진=홈플러스]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미세먼지 등에 노출된 옷과 아기옷 등을 따로 세탁하려는 사람이 늘어남에 따라 홈플러스에서 미니 세탁기를 출시했다.

홈플러스는 속옷이나 수건, 아기 옷 등 부피가 작은 빨래를 따로 삶음 세탁할 수 있는 ‘파세코 미니 클린’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수용량 2.8kg 소형 세탁기인 이 상품은 사이즈(405*725*385mm)다. 공간 효율성이 높아 1인 가구나 세컨드 세탁기로 적합하다. 본체는 깔끔한 흰색으로 구성하고 상판은 블랙 글라스 도어를 통해 시크하고 모던한 느낌을 줬다. 상판에 위치한 조작부는 터치식으로 만들어 세련미까지 높였다.

삶음 기능도 갖추고 있다. 아기 옷, 고온 세탁, 고온 삶음 등 총 세 가지 기능이 탑재돼 있어 용도에 맞는 세탁을 지원한다. 특히 위생 관리가 중요한 아기 옷은 크기가 큰 일반 세탁기에서 매번 고온 세탁하기 번거로운데 이 상품은 간편하게 삶음 세탁을 할 수 있어 아기 옷 전용 세탁기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또한 세탁-헹굼-탈수 등 전 과정을 20분 만에 마칠 수 있는 쾌속 모드는 운동복, 양말 등 소량 세탁에 용이하다. 이외에도 차일드락 기능을 통해 안전성을 높였으며 부재중에도 세탁을 할 수 있는 예약 기능까지 탑재했다.

가격도 저렴하게 구성했다. 정상가는 21만9000원이며 행사 카드(마이홈플러스신한/신한/홈플러스삼성/삼성)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2만원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돼 19만9000원에 판매한다. 이 상품은 홈플러스 강서점, 안산점, 부천상동점 등 45개 매장에서 판매한다.

남태경 홈플러스 대형가전팀 바이어는 “최근 몇 년 새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자 겉옷과 속옷을 구분해 세탁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며 세컨드 세탁기에 대한 수요 역시 증가했다”며 “이 같은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고 아기를 키우는 가정에서 아기 옷 전용 세탁기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저렴한 가격의 ‘파세코 미니 클린’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키워드
#홈플러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