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티스캐너]
[사진=티스캐너]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친구 추천을 하면 오프라인 골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한 이벤트를 티스캐너에서 진행한다.

골프존카운티 골프장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31일까지 ‘친구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새해를 맞아 그동안 티스캐너에 보내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기존 이용자 및 신규 가입자에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친구 추천 이벤트는 티스캐너 론칭 이후 최초 시행되는 이벤트로 티스캐너 회원이라면 누구나 티스캐너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면 티스캐너 앱 내 ‘친구 추천’ 이벤트 페이지를 접속 후 초대 링크를 친구에게 공유, 전달받은 친구가 티스캐너 가입 후 추천인의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이후 초대자와 신규 가입자 모두에게 골프존 3000마일리지가 적립된다.

초대받는 친구의 경우 티스캐너 최초 가입자여야만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며, 추천인 전화번호를 정확히 입력해야만 적립금이 지급된다. 지급된 골프존 마일리지는 골프존닷컴, 티스캐너 등 온라인 및 골프존마켓, 골프존카운티가 운영하는 오프라인 골프장(△선운 △안성H △안성W △청통 △순천 등)에서 지급일로부터 180일 이내 사용할 수 있다.

티스캐너 강신혁 팀장은 “1월 한 달간 진행되는 ‘친구 추천’ 이벤트는 티스캐너 론칭 이후 최초 진행되는 이벤트로, 이번 기회를 통해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티스캐너를 친구에게 소개하고 함께 즐거운 골프 라운드를 떠나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키워드
#티스캐너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