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고프로는 지난 8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20'에서 다재다능한 모습으로 광원을 제공하는 조명 모듈을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고프로는 조명 모듈과 함께 7일부터 사전주문 가능한 미디어 모듈, 3월 출시되는 디스플레이 모듈 등 히어로8 블랙의 모듈 액세서리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CES 2020 참가자 중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인 고프로 플러스(GoPro PLUS) 가입자에게는 ‘첫해 가입, 그 다음해는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50달러(한화 약 5만8000원)에 2년간 무제한 클라우드 저장소, VIP 고객 지원, 일부 고프로 마운트 및 액세서리 할인 등을 받을 수 있다. 가입을 원하는 CES 참가자는 행사 기간 동안 고프로 부스에서 신청할 수 있다한편 고프로 부스에서는 히어로8 블랙과 맥스도 주목 받았다. 히어로8 블랙과 맥스는 작년 10월 첫 선을 보인 이후 흔들림 없는 동영상 안정화 기능인 하이퍼스무스 2.0(HyperSmooth 2.0)과 맥스 하이퍼스무스(Max HyperSmooth)를 구현했다. 또한 히어로8 블랙의 타임워프 2.0(TimeWarp 2.0), 맥스의 파워파노(PowerPano) 등 혁신적인 기능을 사용하여 시간과 공간에 변화를 주는 영상과 사진을 누구나 쉽게 촬영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