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턴 브랜드 모델, 이민호 [사진=셀리턴]
셀리턴 브랜드 모델, 이민호 [사진=셀리턴]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뷰티&헬스케어 기업 셀리턴이 브랜드 모델로 배우 이민호를 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민호는 올 상반기 드라마 ‘더킹:영원의 군주’로 안방극장을 찾을 예정이다. 또한 한국문화국제교류진흥원이 진행한 ‘2019 해외한류 실태조사’에서 한류지역에서 가장 선호하는 한국 배우로 꼽히는 등 글로벌 한류스타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셀리턴은 앞으로 이민호와 함께 한국 뿐만 아니라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권 및 전세계의 고객들에게 셀리턴의 브랜드 가치를 널리 알려 나갈 예정이다.

기존 브랜드 모델 강소라, 박서준과 함께 제작한 LED(엘이디) 마스크 TV광고도 오는 20일부터 공개될 예정이다. 셀리턴 관계자는 “배우 이민호가 가진 깔끔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셀리턴의 프리미엄 이미지와 부합한다”며 “글로벌 한류스타 배우 이민호와 함께하는 2020년의 셀리턴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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