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PC삼립]
[사진=SPC삼립]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그릭슈바인과 빚은이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SPC그룹 SPC삼립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그릭슈바인 선물세트’ 7종과 ‘빚은 설 선물세트’ 16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그릭슈바인 선물세트’는 그릭슈바인 캔햄으로 구성한 햄 선물세트부터 포도씨유, 카놀라유, 올리고당, 천일염, 통후추, 참치 등과 함께 구성한 복합 선물세트까지 총 7종이며 쿠팡 등 소셜 마켓 및 SPC GFS의 온라인 쇼핑몰 하이카페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먼저 그릭슈바인 캔햄은 독일 육가공 전문기업 쉐퍼사와 기술 제휴로 돼지 앞다리살과 뒷다리살을 혼합해 쫀득한 식감과 육즙이 살아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빚은 설 선물세트는 ‘장수기원 감사세트’, ‘전통한과세트’ 등 1~9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했다.

‘장수기원 감사세트’는 빚은 인기제품 찰떡, 만주, 복(福)무늬를 새긴 절편 등을 다양하게 조합한 선물세트다. ‘전통한과세트’는 식품명인 33호 박순애 명인과의 기술제휴를 통해 만든 한과로 구성되어 있다. 구성된 한과는 담양 순수 조청을 사용해 너무 달지 않으면서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단호박, 백년초 등 천연색소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색감을 살렸다.

또 선물 품격을 높일 수 있도록 설날 선물세트 구매 시 5000원을 추가하면 고급 보자기 포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밖에도 우리쌀로 만들어 더욱 쫄깃한 ‘순 우리쌀 떡국떡’과 간편하게 상차림을 준비할 수 있는 찹쌀산자, 제수편 등도 판매한다.

빚은은 25일까지 ‘새해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빚은 온‧오프라인몰에서 ’감사 선물세트(3호, 4호, 8호 한정)’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빚은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다양한 구성, 가격대로 구성한 SPC삼립 설날 선물세트와 함께 행복한 설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키워드
#SPC삼립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