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성전자]

[이뉴스투데이 여용준 기자] 삼성전자가 디지털프라자 탄생 20주년을 맞아 31일까지 한 달 간 대규모의 ‘삼성 디지털프라자 20주년 고객 감사 대축제’를 실시한다.

9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디지털프라자는 2000년 출범 이래 올해로 만 20주년을 맞이했다. 이번 ‘디지털프라자 20주년 대축제’에서는 비스포크 냉장고, QLED TV, 그랑데 건조기, 에어드레서, 무풍큐브 등 삼성전자의 최신 가전 제품들을 다양한 포인트 혜택과 사은품 제공으로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기간 동안 인기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품목에 따라 최대 130만 포인트, 프리미엄 행사 모델을 동시에 여러 품목 구매 할 경우 최대 50만 포인트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세탁기, 건조기, 에어드레서 3개 제품으로 구성된 의류케어 특별 패키지를 구매할 경우에는 무려 100만 포인트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 최대 115만 포인트를 증정하는 비스포크 냉장고와 무풍큐브 동시 구매 혜택 등도 제공한다.

초대형 TV를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TV는 거거익선! 大국민 TV 특별전’도 마련하여 75형 QLED TV 행사 모델 구매 시 75만 포인트 혜택과 국산 OTT 서비스 웨이브(Wavve) 6개월 이용권, The Serif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JBL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웨딩 마일리지에 가입한 혼수 고객에게는 최대 200만원의 추가 혜택을 증정하는 등 구매 금액에 따라 다채로운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삼성닷컴과 디지털프라자 매장을 연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삼성닷컴에서 ‘초대장 받기’참여 후 매장을 방문해 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202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파리바게트 케이크를 드리며 방문 멤버십 고객 선착순 2만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닷컴, 삼성 디지털프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