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해보험, 콜센터 상담원 대상 시상식 개최
상태바
롯데손해보험, 콜센터 상담원 대상 시상식 개최
  • 이상헌 기자
  • 승인 2020.01.09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롯데손해보험 콜센터 Awards’에서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손해보험]
‘2019 롯데손해보험 콜센터 Awards’에서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손해보험]

[이뉴스투데이 이상헌 기자] 롯데손해보험은 콜센터 상담원을 대상으로 ‘2019년 콜센터 Awards’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7일 열린 시상식은 한해 동안 상담원들이 이뤄온 성과를 격려하고 목표 달성을 위한 동기 부여와 소비자보호 의식 제고를 위해 마련됐다. 평가 항목으로는 상담효율도, 업무정확도, 통화품질 및 직무평가 등을 종합적으로 반영해 선정했다.

이번 시상식에서 배향순 상담원이 대상을, 홍귀자 상담원이 금상을 차지했다. 신인상은 조나례 상담원이 선정되었다. 이외에도 인바운드 업무, 인바운드 외 업무, 특별상 등 분야별로 우수 상담원 총 22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상을 수상한 배향순 상담원은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과 고객접점이 콜센터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업무에 임하고 있다”며 “매 순간 함께 일하는 롯데손보 콜센터 동료들과 영광을 나누고 싶다”는 감사 인사도 함께 전했다.

한편, 전연희 롯데손보 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CCO)는 “롯데손해보험 콜센터 상담원들이 그 동안 부단히 노력한 결과, 이제는 고객에게 감동을 전하는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며 상담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