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양대학교병원은 스마트 모바일 앱 오픈에 이어 홈페이지 개편을 단행, 본격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건양대학교병원]
건양대학교병원은 스마트 모바일 앱 오픈에 이어 홈페이지 개편을 단행, 본격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건양대학교병원]

[이뉴스투데이 대전충청취재본부 박희송 기자] 건양대학교병원(이하 건양대병원)은 스마트 모바일 앱 오픈에 이어 홈페이지 개편을 단행, 본격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개편된 부분은 전체 진료과 의료진 소개 페이지로, 고객 중심의 간결하고 직관적인 구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통해 가독성을 높였다.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의료진의 전문분야와 진료시간, 약력, 연구업적 등의 정보를 별도로 클릭하지 않고 마우스 휠 스크롤을 통해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보완했으며 새 창을 열지 않고 현재 창에서 전체 진료과 의료진을 찾아볼 수 있도록 하는 등 기능을 대폭 확대했다.

또 홈페이지에 각기 다른 브라우저 환경에 맞춘 ‘크로스 브라우징’ 기능을 적용해 고객들이 PC, 태블릿PC, 노트북 등 어떠한 접속 환경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적화했다.

특히 최신 트렌드에 발맞춰 이용자들이 안정감을 느낄 수 있도록 따듯하고 편안한 느낌을 강조함과 함께 새로 촬영한 의료진 사진도 풀스크린으로 볼 수 있어 심미적인 요소까지 충족시켰다.

최원준 의료원장은 “신년맞이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고객들이 의료진, 진료과 등 궁금한 사항을 한눈에 보기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며 “향후 유익한 의료 콘텐츠 제공과 기능 확대를 통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