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빛소프트]
[사진=한빛소프트]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한빛소프트는 낚시예능게임 '도시어부M'이 새해를 맞아 상점을 유저 친화적으로 리뉴얼하고 대결 모드 보상을 확대하는 등 새단장한다고 9일 밝혔다.

도시어부M은 이날 업데이트를 통해 구성이 중복되거나 복잡했던 상점 아이템 17종을 삭제하고 신규 상품인 '욕망의 보따리'를 선보인다.

오는 30일까지 기간 한정판매하는 욕망의 보따리를 통해 진주, 훈련 포인트 등 15만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를 3분의1 가격에 제공한다.

도시어부M은 이제까지 주 단위로 제공하던 '대결모드' 보상을 일 단위로 확대한다. 매일 유저들 대결모드 등급에 따라 진주와 흑진주를 지급한다. 대결모드 등급은 매주 목요일마다 갱신되는데 같은 등급이라도 순위가 높으면 더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게임 내 주요 콘텐츠 중 하나인 '요리' 신규 레시피 '쭈꾸미 볶음'을 선보인다. 유저들은 오는 23일 점검 전까지 총 5회 출석을 통해 레시피와 재료들을 무료로 얻을 수 있다.

도시어부M은 원작 방송프로그램 주요 콘텐츠 '먹방'을 게임 내에 구현한 '요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원작에서 출연진들이 함께 잡은 물고기를 요리해 먹으며 친목을 다졌듯, 게임 내 요리는 서포터 캐릭터와의 친밀도를 높이는 아이템 역할을 한다.

'나의 신년 요리 음식 기행' 이벤트도 오는 30일까지 공식카페에서 진행한다. 카페 내 이벤트 게시판에 해산물이 들어간 음식사진 또는 게임 내 요리 콘텐츠 화면을 업로드하는 것으로 참여 완료된다.

음식 기행 이벤트 참가 보상으로 사이다 100개가 주어지며 게시글에 ‘좋아요’가 높은 5명에게는 고급장비 10회 소환권 및 진주 1000개를 추가 지급한다.

게임 내 35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수산물 O2O 업체인 '회이팅' 홈페이지에서 실제 수산물을 구매하는 데 사용 가능한 3만원 쿠폰도 지급하고 있다.

송대호 한빛소프트 게임사업팀 PM은 "그 동안 유저들이 지속적으로 요청해 주신 부분들을 이번 상점 리뉴얼에 반영했고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해 더욱 유저 친화적인 상점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