궐련형 전자담배기기 글로 미니(왼쪽)와 하이브리드 전자담배기기 글로 센스. [사진=BAT코리아]
궐련형 전자담배기기 글로 미니(왼쪽)와 하이브리드 전자담배기기 글로 센스. [사진=BAT코리아]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BAT코리아)가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아 ‘새해맞이 글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프로모션 대상은 궐련형 전자담배기기 글로 시리즈2 미니와 하이브리드 전자담배기기 ‘글로 센스 두 가지 제품이다. 웹사이트와 편의점, 소매점에서 동시 실시한다.

글로 미니는 쿠폰 적용시 출시가격 대비 75% 할인된 2만5000원에 온라인에서 판매한다. 매장 할인을 10일부터 시작한다.

글로 센스는 80% 할인가인 9900원에 판매한다. 매장은 20일부터다.

김의성 BAT코리아 사장은 “창립 30주년을 맞아 지난 한 해 글로 시리즈에 보내주신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고자 대대적인 특별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새해에도 혁신적인 제품 출시와 더불어 다양한 프로모션과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전개하며 새로운 도약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