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혼스]
[사진=혼스]

[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생활가전 전문브랜드 혼스(HONS)의 제조사 시선글로벌이 가정용 재봉틀 시리즈인 한땀한땀의 신모델 ‘한땀한땀 비비드(HSSM-3500)’ 출시했고 이를 기념해 8일부터 단독 특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오픈마켓 지마켓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25%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판매하며, 선착순으로 사은품 증정혜택도 제공한다.

‘한땀한땀 비비드’는 한땀한땀 시리즈의 신규 라인업으로, 이번 신제품은 사이즈를 키움과 동시에 제품의 성능과 내구성을 높였으며, 이를 통해 시선글로벌은 소비자의 가심비까지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제품은 화이트 색상 대다수인 재봉틀 시장에서 과감한 색상을 접목함과 동시에 기존 한땀한땀 시리즈에서 도출된 한계점을 보완했다. 주물합금 통주물로 제작해 100만회 이상의 연속 박음질에도 틀어짐이 없도록 하는 강한 내구성과 더불어 16가지의 다양한 패턴을 갖추도록 했다.

시선글로벌 관계자는 “기존 대형 수입 브랜드가 점유하고 있는 재봉틀 시장에서 순수 국내브랜드로서 가성비와 가심비를 앞세운 제품으로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스마트 컨슈머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