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mall ‘2020 설’ 기획전
상태바
CJmall ‘2020 설’ 기획전
  • 이하영 기자
  • 승인 2020.01.0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Jmall]
[사진=CJmall]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설을 앞두고 선물세트를 CJmall에서 선보인다.

CJmall이 설을 맞아 ‘2020 설’ 기획전을 열고 선물세트를 할인 판매하고,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7일 밝혔다.

식품관 맛있는가(家)는 ‘경북산 정품 사과 5kg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경북산 사과는 일반 사과 대비 당도가 높고 식감이 아삭해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다. CJmall은 특대과(1개당 중량 430g 내외)를 판매한다. 경북산 사과(4kg)와 배(5kg)를 원 플러스 원(1+1)으로 구매할 수 있는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최근 건강식품에 대한 전 연령층의 관심이 느는 점을 반영해 다양한 건강 식품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CJ제일제당 ‘한뿌리 흑삼 달임 진액’, 안국건강 ‘눈건강 루테인지아잔틴’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도 ‘블랙앵거스 LA갈비 3.2kg’을 한정 판매하고, 등심‧채끝‧특수부위로 구성된 한우 1등급 채반 구이 세트를 판매한다.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9일까지 카드사(삼성‧BC‧씨티) 별로 7% 중복 할인 쿠폰을 발급하고, 식품 또는 TV홈쇼핑 상품 7% 카드(KB‧신한‧삼성‧현대) 청구 할인을 제공한다. 21일까지 설 준비 및 가구‧패션‧건강‧효도 선물 카테고리에서 10% 적립 및 5% 청구 할인도 진행한다.

식품 구매 금액이 7만원 이상인 경우 구간 별로 최대 10%를 적립해주며, 동일한 식품을 10개 및 10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0만원을 적립해준다. TV홈쇼핑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중복할인 쿠폰 4종도 21일까지 매일 오전 10시에 선착순 발행한다.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지정일 배송’ 서비스와, 동일 상품에 한해 3곳까지 배송지 설정이 가능한 ‘복수 배송’ 서비스도 운영된다. 친척이나 지인의 주소를 몰라도 ‘모바일 선물하기’를 통해 간편하게 마음을 전할 수 있다. CJmall 설 기획전 내 상세 페이지에서 ‘선물하기’ 아이콘을 눌러 선물 받을 사람의 이름과 휴대폰 번호 입력한 후 결제하면, 선물 수령자가 직접 배송지를 입력하는 시스템이다.

CJ ENM 오쇼핑부문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알차고 가성비 높은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과 행사를 준비했다”며 “오는 24일 새벽 2시까지 TV홈쇼핑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결제 및 상담 예약한 고객 20명을 추첨해 ‘프라다 비텔로 크로스백’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 중인 만큼, CJ오쇼핑과 CJmall에서 실속 있게 설 준비를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