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미디어로그]
[사진=미디어로그]

[이뉴스투데이 송혜리 기자] LG유플러스 알뜰폰 사업자 미디어로그는 대리점에 방문하거나 PC에 접속할 필요 없이 언제 어디서든 휴대폰에서 선불요금을 충전할 수 있는 ‘U+알뜰모바일 선불충전’앱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신용·체크카드 또는 계좌번호를 한 차례만 등록해 놓으면 언제든지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즉시 결제가 가능하고 정기 자동결제 기능도 지원한다. 대리점이나 은행이 아닌 가까운 CU, GS25, 세븐일레븐, 씨스페이스 등 전국 편의점 매장에서 현금으로 요금을 충전할 수도 있다.

또 복잡한 회원가입 절차 없이 휴대폰 문자 인증만 하면 이후부터는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로그인이 가능하다. 이용기간 만료 시점 마다 자동 푸시 알림 서비스를 제공해 충전 타이밍을 놓치는 실수를 방지할 수도 있다.

김영수 MVNO 사업담당은 "이번 선불 충전 앱 출시로 선불요금제 고객들의 사용 편의성이 획기적으로 높아져 신규가입자 유치는 물론 기존가입자의 이용기간 확대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고객지원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하고 다양화하여 더욱 고객 편의성을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