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원대가 2020학년도 시무식을 개최했다. [사진=호원대학교]
호원대가 2020학년도 시무식을 개최했다. [사진=호원대학교]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호원대학교(총장 강희성)가 2일 오전 11시 30분 5동 대강당에서 2020학년도 시무식을 개최했다.

이날 시무식 행사에는 강희중 이사장을 비롯한 300여명의 교직원들이 참석해 지난해를 돌아보고 새해 더 나은 미래로의 전진하기 위한 다짐의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서는 지난해 학교의 발전을 위해 봉사하고 애쓴 교직원들의 공로에 대한 이사장상(교원 김봉규, 배점모, 고광태, 김학준, 이고범, 박계배, 직원 백승용, 이상익) 및 총장상(교원 이미균, 김미영, 박성연, 이창휘, 김성필, 정지연, 이정현, 최명진, 원종운, 이영숙, 서충길, 김나형, 이근재, 박익정, 지구언 김광섭, 이종인, 최경훈, 김인석, 취업률 우수학과 치위생학과, 작업치료학과, 간호학과)수여도 진행했다.

행사가 끝난 후 전 교직원들은 학교 식당에 점심식사로 마련된 떡만둣국을 함께 먹으며 2020학년도 시무식을 마무리 했다. 

한편, 호원대학교는 2020년 1월 1일자로 강은영 언어치료학과장, 김정자 물리치료학과장, 이미균 항공관광학과장, 이혜진 치위생학과장 등 4명의 학부과장 인사발령을 단행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