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두면 핵e득] 작심삼일 신년계획 “할인으로 지켜줄게”
상태바
[알아두면 핵e득] 작심삼일 신년계획 “할인으로 지켜줄게”
영어·중국어 1대1 수업도, 운동 상담 프로그램도, 취미생활도 할인
  • 송혜리 기자
  • 승인 2020.01.04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픽사베이]
[사진=픽사베이]

[이뉴스투데이 송혜리 기자] “저는 계획을 세우지 않아요. 그냥 순간순간 최선을 다해서 살면 되니까... 계획이라는 게 있다면 겸손한 아빠이자 남편으로서 살아가는 것.”

그는 힘들었던 과거가 있었는지도 모를 만큼 해사하게 웃으며 이렇게 말했다. 많은 사람이 공감하고 그로부터 위로를 받았다. ‘그래, 인생이 아무리 배반해도 하루하루를 열심히 사는 것’이렇게 되뇌며.

하지만 1월 1일이 되자 열두 번도 열어보지 않을 다이어리를 사고, 또 첫 장에 ‘2020 계획’이라며 명찰을 달고 있는 이 손은... 누구냐 너.

이왕 세운 계획. 정해놓은 날짜가 남았다고 내일의 나에게 미루지 말고 지금 당장 시작하자. 운동이든 영어 공부든. 이통사가 할인해 준다. 새해를 맞아 멤버십 포인트가 빵빵하게 장전돼 있을 테니. 시작만 하면 된다.

◇운동·취미생활·연인 찾기까지 다 할인해주는 데 왜 안 해?

SK텔레콤 가입자 주목.

SKT 멤버십으로 1대1 영어·중국어·일본어 강좌 파고다원 전국 6개 지점에서 수강료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단 수강 이력이 없는 신규 가입자에 한해서다.

또 파고다 오프라인 수업을 온라인으로 구현한 파고다인강은 단과 결제 시 5% 할인받을 수 있는데, 패키지·슈퍼클래스·슈퍼패스 상품 결제 시엔 10% 할인 가능하다.

수업에 꼬박꼬박 나가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전화 영어에 도전해 보자. SKT 가입자라면 스피쿠스 전화 영어 정규코스(필리핀·미국) 전 과정을 10% 할인받을 수 있고 동영상 과정은 50% 할인받을 수 있다. 또 신규회원이면 2회 무료수업도 제공된다.

KT 회원들은 좋겠다. 프립 할인도 받고. KT 가입자면 프립에서 원데이클래스, 봉사, 액티비티, 여행 등 체험 콘텐츠 결제 시 쓸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프립 신규 가입자라면 3만원 이상 결제 시 15%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야! 너두 할 수 있어. 너두 나두 야나두 온라인 영어강의 서비스에서도 할인받을 수 있다. KT 모든 회원에 베스트 강좌 4종을 20% 저렴하게 제공한다.

운동 코칭과 생활습관 개선 프로그램 슬릭프로젝트 할인도 받자. VIP·일반 관계없이 10% 싸게 등록할 수 있다.  이 밖에 골프존 골프대디 1개월 무료체험권, 페이북 골프 최대 50% 할인, ABC 쿠킹스튜디오 샘플레슨 1만원에 제공 등도 KT 멤버십으로 누릴 수 있다.

‘올해는 꼭 결혼해야지’ 다짐했다면 주목. LG유플러스는 가연결혼정보가 만든 모바일 결혼 정보 서비스 매치코리아 1년 무료 이용권을 준다. 단 VVIP+, VVIP, VIP+, VIP, 다이아몬드, 골드 등급에 한하며 연 1회 제공한다.

LG유플러스 사용자는 월스트리트 잉글리쉬 삼성, 강남, 종로, 신촌, 여의도, 분당, 일산, 부산, 대구 전 지점에서도 할인받는다. 정규코스 12개월 등록 시엔 15%, 18개월 등록 시엔 20% 할인해 준다.

OPIc도 할인받아서 친다. 정기평가 결제 시 5%를 할인해 주는데 월 1 회, 연 12회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 외국어 강좌 글로벌 21 단가강좌 20% 할인, 1대1 외국어 학습 시스템 글로벌 T 전화 영어 20% 할인도 준비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