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게임빌]
[사진=게임빌]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게임빌은 ‘별이되어라’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퍼스트임팩트 영웅 2종이 처음으로 등장했다. 새롭게 등장한 퍼스트임팩트는 안식의 주인, ‘데스크라운 엔데 하데스’와 안식의 성녀, ‘메르세데스’다.

데스크라운은 딜러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상대방에게 2배의 피해를 주며, 모든 아군의 공격을 적 1인에게 집중시키는 능력을 지녔다.

메르세데스는 힐러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아군 1인의 생명력을 회복시키거나 적 1인의 스킬을 사용할 수 없게 만든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15일까지는 ‘새해 칭호 지급 이벤트’를 통해 게임 접속 시 ‘복받는 자’ 칭호를 지급한다. 해당 칭호는 수령 후 14일간 사용 가능하며 아군 스킬 공격력, 일반 공격력, 공격 속도를 증가시키는 효과가 있다.

16일 까지는 ‘황금 쥐돌이를 찾아라’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기간동안 도전자 던전에서 ‘고급 치즈’와 ‘일반 치즈’를 받을 수 있다. 받은 치즈를 통해 ‘루비 할인권’, ‘가이아의 혼’, ‘초월의 정수’ 등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22일 까지는 ‘새해 특별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출석을 하면 ‘인피니티 카드 뽑기권’, ‘루비’ 등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