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푸드]
[사진=롯데푸드]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롯데푸드는 오는 설 명절을 맞아 설 선물세트 90여종을 본격 판매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롯데푸드 선물세트는 마트 및 슈퍼‧백화점‧편의점 등 가까운 소매점에서 살 수 있으며, 롯데푸드 전용 온라인몰인 파스퇴르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롯데푸드 설 선물세트는 지난 설 대비 약 10% 물량을 늘린 가운데 로스팜 캔햄 세트, 혼합 세트, 델리카테센 수제햄 세트, 식용유 세트, 원두커피 세트 등 다양한 구성으로 선택 폭을 넓혔다.

‘로스팜 캔햄 세트’는 다양한 맛과 크기의 캔햄으로 구성했다. ‘로스팜 엔네이처 마일드’는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 짠맛을 줄였다. ‘로스팜 엔네이처 한돈한우’는 국내산 한우와 한돈으로 만들었다. ‘의성마늘 로스팜’은 100% 국산 돈육과 의성마늘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번 설에는 에어프라이어 보급 증가에 맞춰 스프레이 타입으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트러플향 올리브오일’을 새롭게 추가했다. 또 히말라야 핑크솔트, 천연 다시마 분말 등의 고급 조미료를 구성품으로 운영한다. 이밖에도 장조림, 돈불고기, 닭볶음 등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반찬캔과 참기름, 올리고당 등 다양한 구성의 혼합 세트가 운영된다.

‘델리카테센 수제햄 세트’는 국산 한돈의 안심, 등심 등 고급 부위육을 통째로 훈연 숙성해 만드는 수제햄 세트다. 스페셜티‧싱글오리진 등 프리미엄 원두로 구성된 ‘원두커피 세트’도 판매한다. 카놀라유‧포도씨유‧해바라기유 등 고급 식용유로 구성된 ‘식용유 세트’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설에는 식용유 페트 용기 색상을 어두운 녹색에서 투명한 색으로 변경해 친환경 정책에 발맞추고 재활용이 쉽도록 했다. 또 쾌변두유, 파스퇴르 생유산균 세트 등 다채로운 선물세트를 준비해 선택 폭을 넓혔다.

키워드
#롯데푸드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