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쇼핑, 설 선물 할인행사 진행…2천여개 품목, 최대 40%
상태바
우체국쇼핑, 설 선물 할인행사 진행…2천여개 품목, 최대 40%
  • 여용준 기자
  • 승인 2020.01.03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우정사업본부]
[사진=우정사업본부]

[이뉴스투데이 여용준 기자] 우정사업본부는 2일부터 19일까지 전국 특산물을 최대 40% 할인하는 ‘2020년우체국쇼핑설선물대전’을 연다.

우체국쇼핑은 설 명절을 맞아 명절 인기 상품인 과일 세트, 곶감 세트, 수산물 세트, 한과 등 2000여 개의 특산물을 할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설선물대전 기간 동안 고객들이 명절선물을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인터넷 우체국 회원이면 매일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고 매일 열리는 윷놀이 이벤트로 우체국 쇼핑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한국임업진흥원 등 공공기관과 경기도, 충청북도, 경상북도 등 지자체와 연계한 ‘전국 팔도 할인쿠폰 이벤트’도 열린다. 우체국쇼핑에서 각 기관·지자체의 추천 상품을 구매할 경우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설선물대전 기간 우체국쇼핑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 과일세트, 미니가습기, 우체국쇼핑 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박종석 우정사업본부장은 “지역민과 함께하는 우체국이 전국의 우수 특산물을 안심하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우체국쇼핑이 이웃과 함께하는 새해, 함께 나누는 행복한 명절 만들기에 기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