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넥슨]
[사진=넥슨]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네오플은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에 66번째 신규 캐릭터 ‘카로슈’를 업데이트 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27일 온라인 쇼케이스 ‘트루퍼 쇼’에서 첫 공개된 ‘카로슈’는 검을 이용해 물리적인 타격을 가하고 상황에 따라 기계 팔로 강한 공격을 구사하는 근거리 공격 캐릭터다.

전장에서 점점 감정이 마모되며 거침없이 행동하는 과정을 나타낸 패시브 스킬 ‘악의 경계선’으로 플레이어의 킬과 어시스트 또는 철거반 킬에 따라 점수 획득이 가능하다. 목표치에 도달할 경우 특정 스킬이 강화된다.

기계 팔에서 가장 강력한 무기들을 모두 발사하는 궁극기 ‘디스트로이어’, 전방으로 샷건을 발사해 적을 무력화시키는 양클릭 스킬 ‘트윈배럴’ 등을 보유하고 있다.

‘사이퍼즈’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카로슈 풀유니크팩’을 비롯해 ‘소모품 레어 부스터’ 등 매일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신규 귀환 유저의 추천을 받은 유저에게는 ‘카로슈 바니바니 코스튬’을 제공한다. 신규 귀환 유저가 추천인을 등록하면 ‘선택형 여신·마신’ 코스튬을 증정한다. ‘카로슈’ 베스트 공략 및 베스트 팬아트로 선정될 경우 3만 테라를 선물한다.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