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세노비스는 ‘트리플러스’ 제품을 대상으로 1월 한 달 동안 새해 맞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세노비스]
[사진=세노비스]

이번 기획전은 지난 날의 ‘마이너스 습관은 버리고, 트리플러스로 영양은 플러스 하고!’라는 슬로건으로 소비자들의 2020년 건강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스마트폰 오래하기, 늦게 잠들기와 같은 마이너스 습관은 버리고, 프리미엄 멀티비타민미네랄로 영양이 꽉 찬 새해의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세노비스 ‘트리플러스’ 제품을 할인해주는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대 1만원의 할인 쿠폰을 포함, 응모자 100% 당첨되는 다양한 랜덤 쿠폰을 제공해 소비자의 참여를 이끌어 낼 예정이다.

또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최신의 영양을 담은 프리미엄 멀티비타민 ‘트리플러스 맨&우먼’ 무료 체험(정품 세트 200개, 10캡슐 세트 샘플 800개) 기회가 부여된다.

기획전에서는 남녀의 필수 영양 성분을 고려해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 멀티비타민미네랄 △트리플러스 맨&우먼, 50세 이상을 위한 맞춤 영양 △트리플러스 50+, 설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좋은 △트리플러스 선물세트까지 만나볼 수 있다. 세노비스 공식몰, 온라인, 백화점 및 드럭스토어(내 건강기능식품코너)에서 전개되며, 최대 30% 할인 뿐 만 아니라 한정 수량으로 ‘트리플러스 맨&우먼 10캡슐’을 추가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자세한 내용은 세노비스 캠페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노비스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2020년 새해를 맞아 새롭게 건강을 다짐하는 현대인을 고려해 기획됐다”며 “’트리플러스’를 통해 바쁜 생활에서 놓치기 쉬운 영양을 꽉 채워 2020년 새해 건강을 빈틈없이 챙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리플러스 맨&우먼’은 세노비스 베스트셀러 ‘트리플러스’의 4번째 업그레이드로 남녀의 하루 영양 섭취 권장량을 고려해 성분과 함량을 강화했다. 기존 트리플러스와 동일하게 한국인에게 부족한 오메가-3가 함유되어 있는 세노비스만의 멀티비타민미네랄 포뮬러로 체내에 부족해지기 쉬운 13가지 비타민군과 6가지 핵심 미네랄까지 하루 두 캡슐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