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계 스포츠 즐길 때 챙기면 좋은 패션 아이템
상태바
동계 스포츠 즐길 때 챙기면 좋은 패션 아이템
발열의류, 온열 넥워머, 방한모 …스타일과 보온성 모두 충족하는 겨울 방한용품
  • 이지혜 기자
  • 승인 2019.12.30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YC 보디히트 [사진=BYC]
BYC 보디히트 [사진=BYC]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스케이트, 스키, 스노보드 등 동계스포츠를 즐기는 시기를 맞아 패션업계에서 동계 스포츠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30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편하고 보온성이 뛰어난 발열 라이프웨어, 가볍지만 따뜻한 온열 넥워머, 스타일을 살려주는 방한모 등 다양한 겨울 스포츠 용품 출시가 봇물을 이루고 있다.

BYC는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이들을 위한 발열 라이프웨어 보디히트를 선보였다. BYC 보디히트는 보온 기능이 우수하며 얇고 가벼운 소재로 추운 겨울에도 패션과 따뜻함을 동시에 충족시킨다.

스포츠용 보디히트도 별도로 출시 겉옷에 받쳐입을 수 있다. 광발열기능과 땀을 빨리 흡수, 건조 시키는 흡습속건기능을 갖춰 추동용 스포츠웨어로 적합하다. 스포츠와 레저, 실내 라운지웨어로 등 편안한 애슬레저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보국전자]
[사진=보국전자]

보국전자는 가볍지만 따뜻하게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는 ‘보국 루돌프 온열 넥워머’를 출시했다. 겨울 캠핑이나 스키, 얼음낚시 등 야외활동 외에도 실내에서 찜질, 근육통 완화 등을 위해서도 사용 가능하다.

특징은 열선이 아닌 얇은 DC 필름열반이 들어가 있어 가볍게 착용이 가능하고 일반 목도리 착용하듯이 사용법도 간단하다. 또한 개인 취향과 상황에 따라 1단계 40도, 2단계 50도, 3단계 65도로 3단계까지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 더불어 2500mAh 원통형 보조 배터리를 함께 제공해 야외에서도 충분히 따뜻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사진=아이더]
[사진=아이더]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크로스오버 고소모를 내놓았다. 머리부터 귀까지 따뜻하게 덮어주는 남녀공용 방한모다. 내피 전체가 퍼로 뒤덮여 착용 시 따뜻하면서도 포근하다.

함께 제공되는 탈부착형 마스크가 얼굴에 쐬는 찬바람을 막아 방한성을 한층 높여준다. 마스크는 모자 옆쪽 히든 포켓에 편리하게 보관 가능하다. 모자 안쪽의 땀받이 부분에 쿨패스 소재를 적용해 땀을 빨리 흡수하고 건조시켜 착용 내내 산뜻함을 유지시켜 준다. 색상은 다크 그레이, 베이지, 블랙 세 가지다.

업계 관계자는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면서 야외 활동을 즐기는 이들이 많아졌다”며, “야외 스포츠 활동시 보온과 스타일을 동시에 살릴 수 있는 제품이 눈길을 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