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투스247학원 원주점]
[사진=이투스247학원 원주점]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이투스247학원 원주점이 2020 윈터스쿨을 진행하며 수강생을 모집한다.

예비 고1, 2, 3 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2020 윈터스쿨은 학생들에게 지난 학습의 취약점을 보완하고 다음 학기와 수능을 대비할 수 있는 최적의 프로그램으로 구성한 가운데, 담임관리형 자기주도 학습을 통해 학원생의 잠재력을 이끌어내 내신과 수능 성적의 성적 향상을 이끌어낸다는 것이 학원 측의 설명이다.

이투스247학원 원주점은 학생들이 1:1 계획 관리로 일간/주간 학습 스케줄에 대해 담임교사와 함께 조율하고 수립하도록 했다. 수립한 학습 스케줄은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관리되며, 강의 중 질문이 생길 시 질문 시간을 예약해 현장 학습 매니저에게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학습관리뿐만 아니라 겨울방학 내 학생들의 생활을 철저히 관리할 예정이다. 전자 출결을 통해 학생의 등/하원을 체크하고 지각, 조퇴, 외출 발생 시 학부모에게 즉각 SMS가 가는 시스템이다. 아울러 학원생 개인의 공부 패턴을 관리해 학습 습관으로 만들어 향상에 도움을 준다.

또한, 입시생들에게 가장 중요한 입시관리를 1:1로 컨설팅하고 있다.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의 입시자료집을 시기별로 제공해 풀어볼 수 있도록 하며, 이투스247학원만의 다양한 전문 데이터들을 토대로 담임교사와 함께 학생의 성적을 비교 분석해 대학 진학과 관련된 정보를 일찍이 체크할 수 있도록 했다.

2020 윈터스쿨을 등록하는 학생들에게는 인기 강사들의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이투스 패스를 무제한으로 무료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나만의 문제지를 직접 만들 수 있는 E-Bank 이투스 문제은행도 무료 제공한다.

윈터스쿨 모집 관련된 자세한 사항 및 할인 혜택은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이투스247 원주점 관계자는 “겨울방학 동안 2020 윈터스쿨에서 시작하는 자기주도학습을 통해 공부시간을 좀 더 효율적으로 관리한다면 2021 성공적인 대입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