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가연]
[사진=가연]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가연이 연말을 맞아 스페셜 프로모션 ‘메리Merry-메리Marry 크리스마스’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메리Merry-메리Marry 크리스마스’는 메리 크리스마스(Merry Christmas)의 ‘Merry’와 결혼하다의 ‘Marry’의 글자를 딴 가입지원금 혜택 이벤트로 싱글남녀들의 만남과 결혼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가연은 신규 회원 1000명을 대상으로 상품에 따라 50만원부터 최대 200만원까지 획기적인 가입지원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 같은 가연의 통 큰 이벤트는 다가오는 연말을 기념해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전하는 감사의 의미이자, 새해에도 변함없는 서비스로 보답하겠다는 마음으로 기획됐다.

이벤트 관련 문의 및 신청은 31일까지 홈페이지 또는 대표 번호를 통해 진행하면 된다. 정회원 가입 시에 적용되는 가입지원금은 현금으로 교환이 불가능하고 일부 상품은 적용이 제외된다.

가연 관계자는 “아직도 인연을 찾지 못한 미혼남녀들에게 직접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새해에 좋은 인연을 만나고 싶은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메리Merry-메리Marry 크리스마스’로 고객 감동을 실현하는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가입지원금 혜택 및 정기 미팅파티, 문화 지원 이벤트 등 인연을 찾고 싶은 남녀들의 결혼 장려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