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AK플라자]
[사진=AK플라자]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AK플라자가 2020년 경자년을 맞아 1월 2일부터 1월19일까지 분당점·수원점등전 점에서 정기세일에 돌입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신년 정기세일은 겨울 패션 상품 세일과 예년보다 이른 설 명절로 인해 다채로운 명절 선물 기획 상품들도 함께 선보인다.

먼저 신년 ‘운수’를 점쳐볼 수 있는 ‘럭키 마우스 뽑기’ 이벤트가 전 점 이벤트 공간에서 1월4일부터 5일까지 이틀간 진행된다. 참여는 선착순이며 AK카드로 당일 구매 영수증을 소지한 고객이면 누구든지 가능하다. 경품은 △삼성노트북(4명) △커피교환권(1500명) △2080핑크솔트치약(1500명) △쥐 케이블 보호캡(1500명) △슈퍼베어 영화예매권(300명)이 준비됐다. 

또 AK플라자 모바일 앱을 통해 ‘마이 버킷 리스트’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AK플라자 모바일 앱에서 제시된 경품을 선택한 뒤 당일 AK카드 구매 영수증의 바코드를 스캔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기간은 1월 2일부터 1월 19일까지 이어진다. 대표 경품으로는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200만원(2명) △마우스 골드바(4명) △고프로 히어로(3명) △아이패드 7세대(3명) 등이 있다.

이 밖에 전 지점 사은품데스크에서는 AK카드 구매 영수증 소지 고객에게 ‘미키마우스 대형 장바구니’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프리 기프트 행사도 진행한다.

각 백화점 본매장과 이벤트홀에서도 정상 세일과 기획전이 준비됐다.

우선 전 점에 입점한 여성·남성 정장과 캐주얼 브랜드, 패션잡화, 유아동, 생활용품 등 전 장르의 브랜드들이 정상 상품을 10~30% 세일가에 판매한다.

세일 첫 주말 전 점 이벤트홀에서는 ‘K2’, ‘블랙야크’,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컬럼비아’ 등 인기 아웃도어와 스포츠 브랜드 겨울 방한 이월 상품을 최대 70% 할인(브랜드 별 할인율 상이)해 판매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