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이 지난 25일 '2019 SBS 가요대전' MC를 진행하고 늦은 저녁 개인 SNS를 통해 소감문을 게시했다. [사진=설현 인스타그램]
설현이 지난 25일 '2019 SBS 가요대전' MC를 진행하고 늦은 저녁 개인 SNS를 통해 소감문을 게시했다. [사진=설현 인스타그램]

[이뉴스투데이 박병윤 기자] 그룹 AOA 멤버 설현이 레드벨벳 멤버 웬디의 빠른 쾌유를 기원했다.

지난 25일 열린 ‘2019 SBS 가요대전’ MC를 맡았던 설현은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에 ‘크리스마스 잘 보내고 계시나요?’라는 글을 게시했다.

설현은 SBS 가요대전 MC를 맡은 소감과 함께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그는 “미숙했던 저를 옆에서 잘 이끌어 주셨던 전현무 선배님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설현은 트와이스 멤버 쯔위와 스페셜 무대를 펼친 AOA, 마지막으로 팬클럽 ‘엘비스’에게도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이날 리허설 중 무대에서 떨어져 큰 부상을 당한 레드벨벳 멤버 웬디에게 “웬디 씨의 빠른 쾌유 기원합니다”라고 밝혔다.

한편, SBS 가요대전에서 신곡 ‘사이코’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였던 레드벨벳은 무대 리허설 중 웬디가 떨어지면서 부상을 당해 행사에 불참했다. 웬디는 현재 병원으로 이동해 정밀검사를 받고 있는 중이다.

<다음은 AOA 설현이 개인 SNS에 올린 전문이다>

크리스마스 잘 보내고 계시나요?

오늘 “2019 SBS 가요대전”에서 진행을 맡았던 설현입니다. 오늘 저희 AOA 무대부터 스페셜 무대까지 보여 드릴 수 있어서 영광이었습니다.

오프닝에서 모니터에 어려움이 있어 미숙했던 저를 옆에서 잘 이끌어 주셨던 전현무 선배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매년 무대를 같이 해서 이제는 한 그룹처럼 자연스러운 쯔위도 고마워!
멋진 무대 만들어준 우리 에이오에이 멤버들과 항상 응원해 주시는 엘비스 분들의 응원 덕분에 긴장 속에서도 용기 내서 여러 모습 모여줄 수 있었습니다.

모두 모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웬디 씨의 빠른 쾌유 기원합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