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교촌에프앤비]
[사진=교촌에프앤비]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교촌치킨이 자체 주문앱에서 사이드메뉴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에프앤비가 교촌치킨 주문앱 멤버십 고객 1만명에게 사이드메뉴 ‘교촌웨지감자’를 26일부터 무료 증정한다고 당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교촌 주문앱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교촌 주문앱 내 프로모션 페이지 접속 후 쿠폰 코드 ‘혜택이2배교촌주문앱’을 입력하면 교촌웨지감자’ 드림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주문여부와 상관없이 선착순 1만명에게 증정되며 발급된 교환권은 7일 이내에 사용가능하다.

교촌치킨에 따르면 교촌웨지감자는 연간 320만개 넘게 판매 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교촌치킨의 대표적인 사이드 메뉴다.

한편 교촌치킨 주문앱은 배달 고객 편의성을 더욱 높이기 위해 기존 교촌치킨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던 온라인 주문을 앱에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연말연시 고객들에게 치킨과 함께 하는 즐거운 시간을 전해주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자체 주문앱을 이용한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로 고객들과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