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BGF리테일]
[사진=BGF리테일]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CU는 종가집과 손잡고 ‘종가집 김치&수육 정식(4,500원)’을 겨울 시즌 한정으로 이달 24일 출시한다. 

이 상품은 국내산 재료를 고집하는 종가집의 생김치와 보쌈 속을 쫄깃한 수육과 함께 한 판에 담은 도시락이다. 

최근 1~2인 가구의 지속적인 증가와 일명 ‘김포족’이 늘어난데 맞춰, 겨울철 새로 한 김장김치와 수육을 이웃과 나눠먹던 정겨운 분위기를 가까운 편의점에서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  

도시락에 구성된 생 김치와 보쌈속은 배추부터 고추가루까지 국내산 재료를 엄선해 만드는 종가집의 대표 상품을 그대로 담았다. 또 수육은 쫄깃한 삼겹살을 생강·월계수잎·계피 등과 함께 푹 삶아 잡내 없이 촉촉하게 즐길 수 있다.

든든한 한 끼를 위해 올 가을 수확을 마친 신동진미 햅쌀로 지은 쌀밥과 만두소를 듬뿍 채운 만두까스도 함께 구성했다. 

김준휘 BGF리테일 MD는 “최근 김장 인구가 급격하게 줄어들고 있지만 김장철 정겨운 풍경을 그리워하는 고객들을 위해 우리나라 대표 김치 제조 업체인 대상 종가집과 손잡고 해당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CU는 상품의 맛과 품질은 물론 이야기까지 담은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CU는 ‘종가집 김치&수육 정식’을 구입하고 포켓CU에 스탬프 적립을 한 고객 중 200명에게 종가집 맛김치 1kg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10일까지 진행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