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이뉴스투데이 송혜리 기자] 올해 크리스마스엔 OCN에서 ‘나 홀로 집에’ 케빈을 만날 수 있다.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는 PP 회원사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가입자 눈길을 사로잡을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고 24일 밝혔다.

OCN은 24일 밤 12시부터 ‘나 홀로 집에’ 전편, ‘겨울왕국’ ‘코코’ 등을 연속 방송한다. 26일에는 다시 보고 싶은 OCN 오리지널 베스트로 ‘보이스3’를 전편 방송한다. 31일 오후 2시부터는 ‘인턴’ ‘그린북’ ‘스파이더맨: 홈커밍’ ‘토르: 라그나로크’를 연속 방송한다. TV 최초 방송 영화도 마련했다. 28일 저녁 10시에 ‘위대한 쇼맨’이 1일 오후 1시에는 ‘벽 속에 숨은 마법 시계’가 같은 날 저녁 10시에는 ‘서치’가 방송된다.

CGV는 24일 크리스마스 기적 특집으로 저녁 10시부터 ‘러브 액츄얼리’ ‘해리포터’ 전편을 연속 방송한다. 31일에는 희망을 찾아서 특집으로 저녁 8시부터 ‘히든 피겨스’ ‘인터스텔라’를 연속 방송한다. 마지막으로 새해 1일에는 오전 9시부터 ‘챔피언’ ‘내 안의 그놈’ ‘터미네이터2’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 ‘꾼’ ‘레디 플레이어 원’ 등 6편 영화를 연속 방송한다.

수퍼액션은 24일 솔로 특집으로 밤 12시부터 ‘직쏘’ ‘올드보이’ ‘데블’ 등 스릴러 영화를 연속 방송한다. 25일에는 크리스마스 선물 특집으로 오후 2시 30분부터 ‘마이펫의 이중생활’ ‘머니백’ ‘트랜스포머’를 연속 방송한다.

캐치온은 아가사 크리스티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국 드라마 시리즈를 독점 방송한다. 24일 저녁 10시에는 ‘아가사 크리스티: 누명’이 25일 저녁 10시에는 ‘아가사 크리스티: ABC 살인사건’이 캐치온 2에서 방송된다.

티캐스트가 운영하는 씨네프는 24일 저녁 10시에 사랑스러운 OST로 유명한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을 편성했다. 25일 오후 6시에는 왕실의 사랑 이야기를 다룬 ‘내 남자친구는 왕자님’을 방송한다. 또 같은 날 저녁 8시에는 19세기 공작가 귀족의 시간 초월 로맨스 ‘케이트 앤 레오폴드’로 크리스마스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