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 설맞이 제수용 7종 종합선물세트 판매
상태바
예천군, 설맞이 제수용 7종 종합선물세트 판매
  • 정상현 기자
  • 승인 2019.12.24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경북취재본부 정상현 기자] 예천군은 설을 맞이하여 온라인 쇼핑몰『예천장터』을 통해 현대인의 트렌드에 맞춘 기획상품인 제수용 7종 종합선물세트를 제작하여 판매에 나섰다.

7종 종합선물세트는 사과와 배는 물론 한과, 곶감, 대추, 쌀 떡국, 밤으로 설 제사상에 필요한 농산물로 구성하였으며, 고급형 포장 디자인으로 만들어져 설 선물용으로 인기가 좋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기획상품은 2,000세트 한정 판매 할 계획으로 가격은 택배비 포함 5만5천원으로 다량 구매 시 구매량에 따라 할인 판매를 실시할 계획이다. 군은 농협 하나로 마트와 식자재마트는 물론, 예천군과 MOU를 체결한 이랜드리테일 등을 통한 대형 유통점 입점 판매를 협의 중에 있다.

김학동 예천군수는“종합선물세트는 지역 농·특산물의 홍보를 위해 고품질의 상품으로 구성한 만큼 설 선물로 인기리에 판매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금년도 소비자의 호응에 따라 앞으로 선물세트 판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종합선물세트 외에도 설 선물용 예천농·특산물을 온라인쇼핑몰「예천장터」(WWW.YCJANG.KR)를 통해 특판행사 하고 있다.”라며 설 선물로 예천 농·특산물 구입을 부탁했다.

한편, 종합선물세트는 예천군청 농정과 유통마케팅팀(연락처 : 054-650-6285)으로 연락하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