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현대약품은 탈모치료제 ‘복합마이녹실’의 TV CF 온에어에 이어 20일, 온라인 영상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영상 콘텐츠는 현재 온에어 중인 TV CF와의 시너지 효과를 위해 별도로 제작한 것으로, ‘복합마이녹실’의 핵심적인 특징을 인상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영상 속에는 탈모로 고민하는 젊은 청년과 이에 복합마이녹실을 추천하는 중년 남성이 등장하여 음악에 맞춰 우스꽝스러운 표정과 춤을 추며 ‘복합복합’, ‘탈모치료’ 단어를 반복해서 이야기한다.

또한 ‘복합마이녹실’에는 두피를 시원하게 해주는 ‘L-멘톨’과 건강하게 해주는 ‘비타민’이 함유돼 탈모치료에 ‘복합’적으로 도움을 준다는 것을 인상적으로 강조하기 위해, 노란색과 파란색 쫄쫄이를 입은 배우들도 함께 등장해 영상의 재미를 더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복합마이녹실’의 특징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이번 온라인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약품은 탈모 치료제로 복합마이녹실 외에도 환자의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액상 타입의 마이녹실액, 겔 타입의 마이녹실겔, 경구용 캡슐 마이녹실S, 여성전용 마이녹실 겔3% 등 다양한 타입의 마이녹실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