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가연]
[사진=가연]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가연은 ‘미혼남녀 문화 지원’ 일환으로 뮤지컬, 연극 등 다양한 공연에 미혼남녀들을 초대한다고 24일 밝혔다. 

내년 1월 가연이 마련한 문화 공연에는 뮤지컬 ‘아이언마스크’와 연극 ‘발칙한 로맨스’, ’작업의 정석‘, 전시 ‘칼더 온 페이퍼’ 등이 있다.

먼저 뮤지컬 ‘아이언마스크’는 뮤지컬 ‘삼총사’의 원작자들이 다시 뭉쳐 프랑스 왕실에 태어난 루이 14세와 삼총사의 끝나지 않은 여정을 다룬 작품이다. 탄탄한 스토리와 음악으로 동유럽 뮤지컬의 새로운 장을 열어 큰 사랑을 받아왔다. 루이/필립 역의 산들(B1A4), 노태현, 김동한을 비롯해 신성우, 이건명, 윤영석, 김법래 등 내공 있는 배우들의 활약으로 연일 호평을 이어가는 작품이다.

배우 김민교가 직접 쓰고 연출한 연극 ‘발칙한 로맨스는’ 15년 전 어린 시절의 순수한 첫사랑을 간직하고 있는 수지와 봉필의 은밀한 재회를 담은 작품으로 발칙한 상상력과 짜임새 있는 연출로 호평 받고 있다.

연극 ‘작업의 정석’은 두 남녀의 밀당 승부를 통해 관객들이 공감할 수 있는 기막힌 남녀 심리를 대변한다. 짝사랑에 지친 솔로부터 풋풋한 초보 커플, 애정이 식어가는 오래된 연인 모두에게 추천하는 작품이다.

마지막으로 초대할 전시회인 ‘칼더 온 페이퍼’는 국내에서 열린 알렉산더 칼더 관련 전시 중 역대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알렉산더 칼더는 움직이는 조각 모빌의 창시자이자 현대 조각사의 중요한 예술가로, ‘칼더 온 페이퍼’는 총 153점의 작품을 통해 그의 작품 세계를 총망라하는 전시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4가지 공연, 전시 모두 신청자들 중 추첨을 통해 각 10쌍씩(1인 2매) 총 40명에게 관람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각 마감일 하루 뒤에 홈페이지 공지와 개별 연락 예정이다.

이벤트 신청은 가연의 홈페이지의 공연·문화 이벤트 페이지에서 접수 받으며 ‘아이언 마스크’와 ‘작업의 정석’은 내달 12일까지, ‘발칙한 로맨스’와 ‘칼더 온 페이퍼’는 13일까지 신청 받는다.

한편, 가연 네이버 공식 블로그에서는 오는 25일까지 새해 달력 선물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블로그 이웃추가 후, 2020년 솔로탈출 의지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자 중 10명을 선정해 '2020 가연 싱글 캘린더'와 가입비 15% 할인 쿠폰을 함께 증정할 계획이다.

가연 관계자는 “1월에는 특별히 뮤지컬, 연극, 전시까지 다채로운 행사를 선정했다”며 “2020년에도 많은 미혼남녀분들께 문화 혜택을 나누기 위해 노력하겠다. 공연 이벤트와 달력 이벤트 모두 많은 관심과 신청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