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엘사 및 미키와 친구들’ 아이스크림 케이크 인기
상태바
배스킨라빈스, ‘엘사 및 미키와 친구들’ 아이스크림 케이크 인기
  • 이하영 기자
  • 승인 2019.12.23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배스킨라빈스]
[사진=배스킨라빈스]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지난 11월21일 개봉한 영화 ‘겨울왕국2’의 누적 관객수가 1200만명을 돌파했다. 극장가를 넘어 유통가까지 영화의 대표 캐릭터인 ‘엘사’ 모시기에 나섰고, 업계에서는 ‘디즈니’와 손잡으면 성공한다는 말이 나올 정도다.

배스킨라빈스는 올 겨울 디즈니와 협업해 ‘겨울왕국2’, ‘미키와 친구들’ 시리즈 제품 등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강자인 배스킨라빈스가 선사하는 달콤한 맛과 두터운 매니아층을 보유한 디즈니 역대급 만남이 성사되면서 연일 높은 판매량을 달성하고 있다.

지난 21일 선보인 ‘엘사와 안나의 겨울왕국’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출시 3주만에 판매량 5만개를 돌파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영화 ‘겨울왕국2’이 입소문을 타면서 최근 ‘엘사와 안나의 겨울왕국’ 케이크를 찾는 고객 문의가 부쩍 늘었다고 전했다. 빠른 판매 속도를 보이면서, 당초 예상했던 것보다 이르게 완판될 것으로 보인다. 단 일부 매장 품절돼 제품 구매 시 매장에 문의해야 한다.

‘엘사와 안나의 겨울왕국’은 영화 ‘겨울왕국2’ 속 자작나무 숲을 연출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다. 배스킨라빈스만의 기술력이 돋보이는 정교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아이스크림 케이크 위에 나뭇잎 모양의 초콜릿을 올리고 엘사와 안나 캐릭터 피규어를 얹어 영화의 감동을 재현했다.

특히, ‘미키와 친구들’ 시리즈 제품은 SNS채널 등을 통해 화려한 비주얼로 소비자들의 감성을 자극하면서 빠른 속도로 판매량이 확대되고 있다. 배스킨라빈스 측은 이대로라면 12월 중 아이스크림 케이크 판매가 치솟는 크리스마스 이브, 크리스마스를 지나면 판매가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고 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디즈니_케이크 구매 시 ‘미키마우스_액션슬리퍼’와 ‘TWS(True Wireless Stereo) 블루투스 무선이어폰’을 각각 5900원, 6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단 일부 점포는 제외되며, 상품 소진 시 프로모션 자동 종료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콘셉트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는 신제품을 더욱 적극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