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I그룹]
[사진=KBI그룹]

[이뉴스투데이 방기열 기자] KBI그룹 의료법인 갑을의료재단(의 갑을녹산병원은 국민건강보험공단으로부터 2년 연속 금연치료 협력 우수의료기관으로 선정되어 이건형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산북부지사 부장 등 공단 담당자들과 황민환 갑을녹산병원 경영원장 등 병원 임직원 총 6명이 참석한 전달식에서 2018년 우수의료기관 인증서 및 인증현판을 받았다고 23일 밝혔다.

부산 강서구 녹산공단에 위치한 갑을녹산병원은 2018년도에도 전국에서 상위권 수준의 금연치료 이수율을 기록하며 금연치료서비스 향상에 기여한 실적을 인정받아 2017년도에 이어 2년 연속 부산시 강서구에서 유일하게 금연치료 협력 우수기관으로 뽑혔다.

전달식에서 이건형 부장은 “부산북부지역 주민들의 금연치료에 앞장서며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는 갑을녹산병원의 협조에 매우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에 황민환 경영원장은 “지역주민 흡연자들에게 체계적인 클리닉과 의료서비스로 금연성공률을 높이기 위해 병원관계자들 모두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건강보험공단에서 실시하는 여러 가지 건강 프로그램에 적극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갑을녹산병원은 KBI그룹 갑을의료재단의 소속 병원으로 부산시 강서구 내 여러 진료과를 개설 중인 유일한 병원으로 알려졌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