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원 푸본현대생명 사장(앞줄 왼쪽에서 네번째)이 기부금을 최선자 서울시립발달장애인복지관 관장(앞줄 왼쪽에서 세번째)에게 전달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푸본현대생명]
이재원 푸본현대생명 사장(앞줄 왼쪽에서 네번째)이 기부금을 최선자 서울시립발달장애인복지관 관장(앞줄 왼쪽에서 세번째)에게 전달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푸본현대생명]

[이뉴스투데이 이상헌 기자] 푸본현대생명은 서울시립발달장애인복지관에서 개최된 ‘어울림축제’에서 연말 ‘나눔의 정’을 펼쳤다고 23일 밝혔다.
 
‘어울림축제’ 는 서울시립발달장애인복지관의 송년행사로, 발달장애인들에게 무대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가족들과 함께 어울리는 가족화합의 행사다.  

푸본현대생명은 이번 행사에서, 발달장애인들의 공연을 지원하고, ‘1:1 매칭그랜트’ 제도와 ‘급여 끝전 모으기’를 통해 모금된 기부금을 전달하였다.

푸본현대생명은 2006년부터 매월 정기적으로 서울시립발달장애인복지관 발달장애인들과 함께 다양한 여가문화활동을 시행하고 있다. 올해는 임직원 160명이 복지관을 방문하여 체육대회, 플리마켓, 토요 취미프로그램(난타, 오카리나, 댄스) 등의 문화활동을 함께 했다.  

푸본현대생명은 사회적 기업으로서 책임을 다하는 푸본그룹의 경영이념에 따라, 지역사회와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자원봉사활동과  매월 임직원들이 기부하는 금액에 회사가 1:1 매칭하여 기부하는 ‘1:1 매칭그랜트’ 제도, ‘급여 끝전 모으기’ 등 사회공헌기금 모금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푸본현대생명 관계자는 “모든 임직원들이 한마음으로 자원봉사활동과 기금 모금에 참여했다”며, “내년에도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사랑 실천을 위해, 폭넓고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