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두면 핵e득] 용사여, 크리스마스 할인을 받아라
상태바
[알아두면 핵e득] 용사여, 크리스마스 할인을 받아라
크리스마스 특집관·1000원의 행복·경품 대잔치까지… 나 홀로 집에 있어도 외롭지 않을 혜택 총정리
  • 송혜리 기자
  • 승인 2019.12.21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이뉴스투데이 송혜리 기자] 돌아오고야 말았다. 크리스마스. 그것도 벌써 다음 주다.

갈수록 따뜻해지는 지구 생태계로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본 지도 오래. 공책에 연습하고 또 연습한 글을 크리스마스 카드에 꼭꼭 옮겨 적는 일도 오래. 크리스마스씰을 사는 것도 오래. 연인이랑 손잡고 긴긴 해가 다 가고 어둠이 오면 오색 빛이 찬란한 거리거리에 성탄 빛 속을 거닐어 본 것도 오래.

우리는 알고 있다. 어차피 밖에 나가면 고생이다. 어디든 사람 많고 차 밀린다. 그래, 우리는 알고 있을 것이다. 그러니 반짝 불로 치장된 예쁜 거리, 보기만 해도 황홀해지는 트리가 세워진 광장 따위는 잊자.

나 홀로 집에서 언제나 언제까지나 나를 기다려줄 케빈이 있다. 그리고 이왕 케빈과 만날 거면 할인이나 받아서 만나자.

◇솔로를 위한 크리스마스 VOD부터 가족을 위한 키즈 콘텐츠 할인까지

올레 tv와 OTT 시즌에는 ‘크리스마스 특집관’이 열린다.

특집관에는 ‘퍼펙트 맨’ ‘스파이더맨: 파프롬홈’ ‘힘을 내요, 미스터 리’ 등 2000원에 즐길 수 있는 영화와 ‘지정생존자’ ‘S.W.A.T’ 등 50% 할인가로 볼 수 있는 미국 드라마 시리즈가 준비됐다.

혜택은 이제 시작이다. 올레 tv에서 ‘블랙머니’ ‘나를 찾아줘’ ‘신의 한 수: 귀수편’ 등 최신 영화 30여편 중 1편 이상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매일 60명까지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받을 수 있다. 또 ‘기생충’ ‘극한직업’ ‘존윅3: 파라벨룸’ 등 2019년 화제 영화를 구매한 사람에게는 영화 1편당 1500원 TV 쿠폰도 따라온다.

올레 tv 유아 전용관 키즈랜드는 어린이를 위한 인기 캐릭터 경품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25일까지 핑크퐁 TV, 핑크퐁 홈스쿨 월정액 상품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핑크퐁, 아기상어 무릎 담요를 증정한다. 또 31일까지 ‘페파피그’ 소장용 패키지를 구매하면 페파피그 인형과 키링을 선물받는다.

[사진=KT]
[사진=KT]

OTT 시즌도 질 수 없다.  오는 31일까지 앱 로그인 후 ‘해피 뉴 시즌’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빕스 샐러드바 이용권, 영화 관람권, 마트 상품권, 커피 쿠폰, TV 포인트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크리스마스이브에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TV 무료 시사회도 열린다.  상영작은 드림웍스의 신작 ‘스노우몬스터’다. 악당 손에서 도망친 신비의 동물 예티가 10대 소녀를 만나 에베레스트로 향하는 모험담을 담은 애니메이션으로, 오는 24일 저녁 7시 시즌과 올레 tv를 통해 단 1회만 무료로 공개하고 25일부터는 유료 VOD로 볼 수 있다.

[사진=웨이브]
[사진=웨이브]

웨이브도 준비했다. 크리스마스 선물 보따리. △1000원에 명작 VOD 대여 △마블사 VOD 30% 할인 △미니언즈 에어팟 케이스·미니언즈 가습기 증정 이벤트로 가득 채웠다.

우선 1000원에 ‘90미니츠 인 헤븐’ ‘게임 체인저’ ‘이모디:더 무비’ ‘더 크리스마스’ ‘피터래빗’ ‘행복을 찾아서’ ‘도사하산’ 등을  48시간 스트리밍 할 수 있다. (영구소장 3850원)

‘더 크리스마스’는 지난 2017년 개봉작으로 예수 그리스도 탄생 날인 크리스마스 비화를 다룬다. 한국계 할리우드 배우인 스티븐 연이 목소리 출연해 친근감을 더한다. ‘행복을 찾아서’는 2007년 개봉작이지만 실화 바탕 탄탄한 구성력과 주연 윌 스미스 탁월한 연기력으로 여전히 회자하는 작품이다. 학력도 경력도 내세울 것 없는 크리스가 아들과 노숙자 시설, 지하철역을 전전해야 하는 극한 어려움 속에서도 행복해지기 위한 마지막 도전을 시작하는 내용이다. 이 밖에 천카이거 감독과 곽부성, 장첸이 의기투합한 ‘도사 하산’ 케이트 보스워스가 출연한 ‘90미니츠 인 헤븐’ 등이 이벤트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마블 마니아여 기뻐하라. 웨이브가 ‘Hoxy(혹시) 기다리셨어요? MARVEL(마블) 할인전!’ 이벤트를 통해 다음 달 6일까지 ‘아이언맨1,2,3’ ‘어벤져스’ ‘캡틴 마블’ ‘앤트맨과 와스프’ ‘어벤져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앤트맨’ ‘닥터 스트레인지’ ‘블랙 팬서’ 등 마블사 VOD를 30% 할인해 준다.

끝이 아니다. 다음 달 5일까지 ‘미니언즈’ ‘슈퍼배드’ ‘그린치’ ‘마이펫의 이중생활’ ‘어바웃 타임’ ‘노팅힐’ ‘이터널 선샤인’ ‘맘마미아’ 등을 구매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미니언즈 가습기 2명, 미니언즈 에어팟 케이스를 증정한다.

KT스카이라이프 VOD 프로모션 대상 영화 포스터[사진=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 VOD 프로모션 대상 영화 포스터[사진=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는 할인 혜택으로 외출을 원천봉쇄한다. △최신영화 구매금액 100% 환급 △최신 개봉작 30% 할인 △인기 영화 1000원관 △소장용 VOD 50% 할인 △크리스마스 테마관 △천만 관객 영화 구매 시 할인쿠폰 증정 등 이벤트를 다음 달 5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최신 영화 구매 비용 전액을 VOD 쿠폰으로 되돌려준다. ‘엔젤 해즈 폴른’ ‘두 번 할까요’ ‘타짜: 원 아이드 잭’ ‘유열의 음악 앨범’ 등 총 10편 최신 영화가 그 대상이고 환급 쿠폰은 27일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또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 ‘봉오동 전투’ 등 최신 국내영화를 30% 할인가로 제공하고 ‘돈’ ‘분노의 질주’ 등 인기 영화 30여 편은 단돈 ‘1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미션 임파서블’ ‘트랜스포머’ 등 외화 시리즈를 반값에 평생 소장할 수 있는 특별 할인관도 함께 운영한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테마관도 연다. 아이들이 좋아할 디즈니관에서는 ‘토이 스토리’ ‘겨울왕국’ 등 디즈니 인기 영화를, 로맨틱 성탄절관에서는 ‘러브 액츄얼리’ ‘라라랜드’ 등 달콤한 사랑 영화들을 준비했다.

또 역대 천만 관객 돌파 영화들을 모아 구성한 역대 천만 영화관에서는 23편 대표 흥행작들을 한데 모아 볼 수 있는데, 27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천만 영화’ 구매자 전원에게 VOD 1000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사진=티브로드]
[사진=티브로드]

크리스마스를 맞아 나와 함께 이 세상을 살아가는 사람들을 다시금 생각하게 할 다큐멘터리 한 편은 어떨까.

케이블TV 티브로드는 23일에서 1월 3일까지 2주간 자체 제작한 총 10편 특집 다큐멘터리를 전국 편성한다.

특별 편성 첫날인 23일 ‘우리는 꼬레아노스입니다’로 시작해 24일에서 26일에는 ‘우리의 숨은 독립운동’ 3부작, 27일 ‘낯선 이방인의 시선 난민이 바라본 대한민국’ 30일 ‘부산의 잠든 역사를 깨우다 다크투어리즘’ 31일 ‘DMZ, 평화를 열다’가 방송된다. 2020년 1월 1일에서 3일은 ‘위대한 유산, 인천의 오래된 가게 노포’ 3부작이 찾아온다.

‘우리는 꼬레아노스입니다’는 먼 이국땅으로 건너가 힘들게 생활하며 조국 독립을 위해 돈을 보내던 애니깽에 대한 아픈 역사를 다룬다. 멕시코 내 애니깽 후손들이 한민족 전통을 어렵게 이어나가는 모습까지 담담히 담아낸다.

‘우리의 숨은 독립운동’ 3부작은 현재 대한민국을 일군 인물 중 대중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독립운동가 이야기를 들려준다. 미국 LA와 샌프란시스코,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중국 연길 등 해외 곳곳에서 독립을 위해 활동했던 인물들을 집중 조명하고 그 속에서 처절했던 독립운동을 되새긴다.

‘낯선 이방인의 시선, 난민의 눈으로 바라본 대한민국’은 우리 이웃으로 생활하고 있는 난민을 바라보고 우리가 고민하고 준비해야 할 것은 무엇인지 살펴본다. 2018년 예멘난민 500여명 제주도 입국을 시작으로 난민은 우리 사회 문제로 떠올라 세대와 계층별로 큰 논란을 불렀다. 제작진은 국내 거주하는 시리아, 파키스탄,  앙골라, 이란 등 다양한 국적 난민들을 만나 입국 사연과 생활 실태, 어려움 등을 난민 각자 사연을 통해 들여다본다.

티브로드 특선 다큐는 서울 권역 월~금 오후 6시에 편성했고 다른 방송 권역 편성 시간은 티브로드 홈페이지 CH.1 지역 채널 편성표를 참고하면 된다. 실시간 방송 외에도 티브로드 디지털 케이블TV VOD나 티브로드 앱, 홈페이지 등을 통해서도 무료 시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