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넥슨]
[사진=넥슨]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네오플이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 공식 홈페이지에 e스포츠 리그 ‘액션토너먼트 2019 겨울시즌’ 본선 경기 일정을 공개했다.

19일 네오플에 따르면 총 상금 5000만원 규모 ‘액션토너먼트 2019 겨울시즌’은 오는 27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내년 2월 7일까지 총 6주간 매주 금요일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된다. 예선에서 진출한 상위 여덟 개 팀이 공성전 3밴룰로 토너먼트 대전을 펼친다.

특히 이번 시즌부터 기존 5인 1팀에서 6인 1팀 체제로 변경하고, 경기 마다 교체가 가능한 후보선수를 추가해 전략적인 수 싸움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경기 우승팀에는 2400만원 상금을 제공하고 준우승팀에는 1200만원, 3위와 4위에게는 각각 900만 테라와 600만 테라를 지급한다.

같은 날 21시에는 ‘사이퍼즈’ 신규 캐릭터 쇼케이스 ‘트루퍼 쇼’가 스포티비 게임즈 트위치 채널로 생중계된다.

정인호, 이성준의 사회로 진행되는 ‘트루퍼 쇼’에서는 ‘사이퍼즈’ 개발자와 ‘액션토너먼트’ 선수가 출연해 신규 캐릭터를 첫 공개하고, 스토리영상과 프로모션 영상을 관람하며 소개를 이어 나간다.

개발자가 알려주는 ‘신규 캐릭터 활용법’ 코너에서 플레이 스타일을 심층 분석할 예정이다. 생중계 중 시청자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에게는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번 ‘사이퍼즈 액션토너먼트 2019 겨울시즌’ 및 ‘트루퍼 쇼’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