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엔씨소프트]
[사진=엔씨소프트]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엔씨소프트는 PC온라인 MMORPG ‘아이온’과 ‘블레이드&소울’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아이온은 ‘해피 슈고데이’ 이벤트를 내년 1월 15일까지 개최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AP(어비스 포인트) 획득 2배, 필드(76~80레벨) 경험치 획득 2배, 인던(80레벨 이상) 입장 횟수 2배 등 각종 혜택을 받는다. 

아이온 접속 시간에 따라 여러 보상으로 구성된 ‘해피 슈고데이 선물 꾸러미’도 수량 제한 없이 획득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당일 아이온에 6시간 접속하면 신규 변신 외형 아이템이 담긴 ‘따뜻한 인형탈 선택 상자’와 신규 시즌 무기인 ‘크리스마스 무기 선택 상자’도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도망꾼 슈고’, ‘해필’ 등 지역별 몬스터를 공략해 ‘메론(바구니)’도 얻을 수 있다. 

획득한 메론을 잉기스온∙겔크마로스 지역 내 NPC ‘메로링링’ 또는 ‘메리룽룽’에게 전달하면 메론 개수에 따라 ‘메리룽룽의 극강·비전 무기 상자’, ‘메로링링의 오디안 꾸러미’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블소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홍실의 계획적인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1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홍실의 비밀 서신’ 퀘스트를 완료해 ‘홍실의 비밀창고 열쇠’를 획득하면 이벤트 던전 ‘홍실의 비밀창고’에 입장할 수 있다. 

던전에서 ‘금·은·동·목각 인형’을 처치하면 다양한 성장 재료 아이템(‘빛나는 보석망치’, ‘황귀린’, ‘청이린’ 등)도 받을 수 있다. 이후 나타나는 ‘주술 인형’을 처치하면 ‘주술인형 전리품’ 등을 추가로 획득 가능하다.

크리스마스 의상과 장식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연다.

블소에 3시간 이상 접속하거나 ‘주술인형 처치’ 퀘스트를 완료하면 ‘크리스마스 기념 주화’를 획득할 수 있다. 

기념 주화는 게임 내 상점 ‘비룡공상’에서 ‘눈보라 환영무기(환영무기)’, ‘산타클로스(의상)’, ‘폭신한 털(의상 장식)’, ‘얼음꽃(머리 장식)’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PC방에서 블소를 즐기는 이용자는 PC방 포인트를 이용해 크리스마스 소환수 의상 세트로 교환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