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마트]
[사진=이마트]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이마트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오는 25일까지 200여종의 완구를 최대 40% 할인하는 대대적인 행사를 벌인다.

1년 중 완구 최대 대목인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이마트는 2020년 디즈니 캘린더 등 다양한 증정 행사와 함께 완구 전품목에 대해 행사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시 2만원을 추가 할인하는 혜택 등도 준비했다.

이마트는 이번 행사에서 '레고'를 대표 품목으로 선정, 총 80여종 레고를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레고 프렌즈 크리스마스 캘린더’를 2만6940원 △‘레고 캡틴마블 스크럴의 전투'를 2만6900원 △‘레고 스파이더맨 하이드로맨의 공격'을 3만5940원에 준비했다.

또 레고제품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레고 럭키박스’를 1만개 한정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럭키박스는 레고·다이어리·여권케이스·캘린더·크리스마스담요 중 2~3개 상품이 랜덤으로 들어있다.

레고 외에도 올 겨울을 뜨겁게 달군 화제작 '겨울왕국2' 완구 30여종을 최대 20% 할인해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마트가 단독으로 준비한 '안나·엘사 싱글돌 완드세트'를 행사카드 결제 시 20% 할인해 5만9920원 △'안나/엘사 패션돌'을 2만2천원 △'올라프 인형(35cm)'를 2만4900원에 판매한다.

연말 홈파티를 즐기는 소비자를 위해 파티원들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50여종 인기 보드게임과 디지털게임기도 할인가로 제공한다.

이 밖에 이마트는 △베이블레이드 △헬로카봇 △또봇 △L.O.L △콩순이 △뽀로로 △핑크퐁 △옥토넛 △마조렛 등 다양한 인기 완구를 최대 30% 할인해 저렴한 가격에 준비했다.

류승수 이마트 완구 팀장은 “올해 크리스마스에는 아동, 성인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레고를 앞세워 대대적인 완구행사를 진행한다”며 “홈파티족이 늘어나는 트렌드를 반영해 연말 파티에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등도 할인 판매한다”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