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도미노피자]
[사진=도미노피자]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피자 부문 기업으로 도미노피자가 선정됐다.

도미노피자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최한 ‘2019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 피자전문점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KNPS는 고객이 기업의 상품과 서비스를 직접 경험해보고 다른 사람에게 추천할 의향을 나타내는 지수다.

도미노피자는 차별화된 IT 서비스로 소비자가 보다 즐겁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업계 최초로 내가 주문한 피자 위치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배달을 안심하고 받을 수 있는 ‘GPS트래커’ 서비스, 인공지능 채팅 주문 서비스 ‘도미챗 등 IT기술을 새롭게 접목해 고객의 편의 향상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아 7년 연속 피자전문점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더불어, 차량 이용 매장 방문 포장 시 고객 차량까지 매장 직원이 직접 피자를 전달하는 서비스인 ‘도미노 드라이빙 픽업’과 방문포장 시 훼손된 피자를 교환해주는 ‘방문포장 피자 보증제’를 도입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서비스를 지속하고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고객에게 보다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한 결과 고객이 추천하는 기업 피자전문점 부문 7년 연속 1위를 달성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도미노피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키워드
#도미노피자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