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 동남아 시장 개척 '초읽기'…70개 협력사 초청 해외 시찰
상태바
호반건설, 동남아 시장 개척 '초읽기'…70개 협력사 초청 해외 시찰
  • 윤진웅 기자
  • 승인 2019.12.17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윤진웅 기자] 호반건설이 동남아 시장 개척을 위한 해외 시찰을 이어가고 있다.

17일 호반그룹에 따르면 70개 협력사 초청 해외 시찰을 진행 중인 호반건설은 11월 말 진행한 1차 베트남 하노이와 2차 태국 방콕 시찰에 이어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베트남 호치민 시찰을 진행한다.

이번 해외 시찰은 협력사와 소통과 더불어 동남아 시장 개척을 함께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각 시찰 일정에는 국내기업 이해도 제고를 위한 ‘현지 전문가 초청 세미나’, 현지 건축물 견학, 해외 판로 개척 및 사업 현황 조사 등이 진행됐다. 또한, 호반건설과 협력사 간 상호협력 증진을 위한 소통의 시간도 가졌다.

호반건설 관계자는 “이번 동남아 시찰은 협력사들과 해외 시장 개척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소통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한편, 호반건설은 상생협력을 위해 지속해서 노력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올해까지 2년간 총 400억 원의 상생협력기금을 출연했고, 지난 9월에는 협력사 임직원 자녀 200명에게 4억 원의 장학금을 지원했다.

태국 시찰에 나선 호반건설 협력사들이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호반건설]
태국 시찰에 나선 호반건설 협력사들이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호반건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