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경북취재본부 정상현 기자] 문경시장학회(이사장 고윤환)에 장학금 기탁이 계속 줄을 잇고 있다. 

대한한돈협회 문경지부는 프리카돼지열병 등 잦은 가축질병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에 도움이 되고 그 자녀들이 꿈 실현에 도움을 주고자 문경시장학회에 장학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문청회(문경중학교 총동창회 청년회)는 앞으로 문경시를 이끌어갈 후배들에게 좋은 본보기와 내리사랑을 실천하고자 3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 

문경시 호계면장 김경수 씨는 38년간 공직생활을 마무리하면서 그동안 문경시민들로부터 받은 사랑을 조금이라도 보답하고자 장학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김지호치과의원 원장 김지호 씨는 지역발전을 이끌어갈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써 달라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300만원을 기탁했다. 

문경시 개발자문위원연합회는 올 한해를 잘 마무리해 유종의 미를 거두고 지역발전과 지역인재양성을 위해 200만원을 기탁했다. 

문경시약사회는 학생들이 지·덕·체를 배우고 올바른 성인으로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일조하고자 장학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문경시장학회 고윤환 이사장은 “여러분들의 깊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를 드린다. 학생들 모두가 자신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여러분이 보내주신 성원으로 최선을 다해 뒷받침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