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경복대학교]
[사진=경복대학교]

[이뉴스투데이 수도권취재본부 기자] 경복대학교 유아교육학과는 지난 10일 더케이호텔서울에서 개최된 2019년 전문대학 교수학습 우수사례발표회 워크숍에서 ‘2019년 전문대학 학사학위 전공심화과정 우수 운영학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가 주관, 전문대학 학사학위 전공심화과정 운영의 우수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개최됐다.

경복대학교 유아교육학과는 취업역량강화를 위한 특화된 실습교육 프로그램 및 취업연계 인턴십 프로그램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우수사례 선정 심사를 거쳐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장상을 수상했다.

학사학위 전공심화과정은 교육과정 이수 후에 4년제 일반대학을 나온 것과 동등한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제도다.

유연화 유아교육학과장은 “그동안 우리학과는 취업연계 인턴십 프로그램의 도입뿐만 아니라 산업체에서 요구하는 인재양성을 위해 유아교육 현장과 연계한 현장연구 전시회 개최, 심화교육을 내실 있게 운영해 왔으며, 이러한 부분이 심사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아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경복대학교 유아교육학과는 2018년 높은 취업률(91.0%)을 기록했으며, 공립유치원 임용고시 합격자 및 대학원 진학자 등 우수한 졸업생을 배출하고 있어 2020학년도 유아교육학과 지원자의 향후 전망을 더욱 밝게 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