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경인취재본부 신윤철 기자] 인천광역시교육청은 지난 12일 인천로얄호텔에서 관내 초·중·고 및 특수학교 학부모(600명)를 대상으로 ‘2019 학부모회 및 학교운영위원을 위한 송년 힐링 토크 콘서트’를 개최하였다.

‘송년 힐링 콘서트’는 2016년부터 시작하여 올해 네 번째 개최되는 행사로, 한 해 동안 학교와 인천교육 발전을 위해 힘써주신 학부모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한 자리이다.

특히 올해는 2019년 학부모회와 학교운영위원 활동 유공자 및 학부모 학교 교육 참여 우수기관에 대한 표창 수여식이 함께 진행됐다.

송년 힐링 콘서트에서는 권역별 네트워크 활동에 대한 결과를 공유하고 네트워크 운영과 학부모의 자율적인 참여를 이끌어나가기 위한 의견조사를 실시하였다. 이날 모인 의견은 향후 네트워크 운영에 적극 반영하여 추진할 계획이다.

도성훈 교육감은 인사말에서 “2019년 학부모회 및 학부모 학교운영위원 네트워크 활동에 적극 참여하여 주신 학부모님께 감사드리며, 교육 주체로서 학부모들의 적극적인 참여 활동을 도모하고, 학부모와 함께 이뤄가는 인천교육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