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 중인 이영수 서울디지털대학교 부총장(오른쪽에서 두 번째) [사진=서울디지털대]
수상 중인 이영수 서울디지털대학교 부총장(오른쪽에서 두 번째) [사진=서울디지털대]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가 지난 12일 밀레니엄 힐튼호텔에서 열린 '2019 소비자 선정 스타브랜드 대상'에서 6년 연속 사이버대학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이날 시상식에는 수상 기관의 대표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디지털대에서는 이영수 부총장이 학교 대표로 참석해 상을 수상했다.

'2019 소비자 선정 스타브랜드 대상'은 매일경제, 매경닷컴, MBN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행사로 ‘올 한 해 혁신과 신뢰로 소비자 마음을 사로잡은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서울디지털대는 편리한 스마트폰 기반의 학습시스템과 함께 우수한 교육 커리큘럼, 다양한 학생서비스 등으로 높은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다.

이영수 서울디지털대 총장직무대행은 “서울디지털대의 우수한 강의 콘텐츠와 편리한 스마트폰 학습시스템은 대외적으로 잘 알려졌을 뿐만 아니라, 브랜드, 서비스 웹 사이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인정받아 1위에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며 “앞으로도 온라인 기반 사이버대학의 브랜드 가치와 품질, 학생 만족도 상승에 기여해 선두를 지키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