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승 前 사무처장, 21대 국회의원 출마선언!
상태바
이종승 前 사무처장, 21대 국회의원 출마선언!
  • 이용준 기자
  • 승인 2019.12.12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종승  前 세종시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이 2020년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 더불어민주당 세종시 지역구 후보로 출마를 선언하는 모습.(사진=이용준 기자)
이종승 前 세종시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이 2020년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 더불어민주당 세종시 지역구 후보로 출마를 선언하는 모습.(사진=이용준 기자)

[이뉴스투데이 세종취재본부 이용준 기자] 이종승 前 세종시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이 2020년 4월 15일에 치러질 대한민국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 세종시 지역구 후보로 출마를 선언했다.

이종승 前 처장은 12일 오전 10시 40분 세종시청 정음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자신이 그동안 연기군 시절부터 행정수도사수를 위해 누구보다 절실한 마음으로 최선을 다했으며, 세종시 출범 이후 지역 내 민주당의 지지기반 강화와 안착을 위해 노력해 왔다는 점을 강조했다.

또한, 시민과 당의 소통을 원활히 하는 생활정치에 주력해 나가겠다고 말하며, 분명한 목표를 가지고 ▲‘그 누구도 소외받지 않는 시민이 가장 소중한 정치’ ▲‘그 소중한 시민의 삶이 사회적으로 배려받는 정치’ ▲‘지역과 시민의 삶을 기반으로 세계 속의 명품도시 세종특별자치시’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이종승 前 처장은 앞으로 1주일에 한 차례씩 정책발표를 마련해 시민들에게 본인의 공약을 밝혀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