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가연]
[사진=가연]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가연은 2020년 1월 11일 첫 번째 미팅파티인 ‘사랑이 필 무렵’을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와 함께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미팅파티는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 회원인 여교사들과 가연 정회원 남성들이 만남을 가지는 자리로 미혼남녀 각 8명, 총 16명이 참석한다.

‘사랑이 필 무렵’은 다음달 11일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진행된다. 장소는 매력적인 뷰로 유명한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남대문’이다. 드레스코드는 남성은 세미 정장, 여성은 원피스나 투피스 등 격식을 갖춘 차림이면 된다.

전문 MC의 진행 하에 이어지는 이번 파티는 가벼운 게임부터 모든 이성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1:1 로테이션 대화 시간까지 로맨틱한 프로그램으로 가득 채워질 예정이다. 식사로는 호텔 세미 뷔페 요리와 와인을 제공하고 참석자들을 위해 고급 와인, 텀블러, 화장품 등의 선물도 준비해 더욱 기대를 더한다.

가연 이벤트팀 담당자는 “참가자 분들이 이번 파티로 멋진 한 해를 시작하셨으면 좋겠다”며 “가연의 정회원 미팅파티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소수 인원으로 친밀도 있게 이뤄져, 참석자들의 만족도는 물론 커플 성사율도 높다”고 말했다.

참가신청은 가연 홈페이지 미팅파티 페이지에서 접수 받으며 기존 가연 미팅파티 현장이나 후기 등은 미팅 갤러리 페이지에서 분위기를 미리 파악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