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경방 타임스퀘어]
미국식 아시안 푸드 전문점 '피에프창' 매장 전경. [사진=경방 타임스퀘어]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타임스퀘어가 신규 F&B 매장 2곳과 리뉴얼 매장 1곳을 새롭게 오픈해 식음 콘텐츠를 강화한다고 12일 밝혔다.

신규 테넌트는 △미국식 아시안 푸드 전문점 ‘피에프창’ △감성면집 ‘만면희색’이며, 짬뽕 브랜드 니뽕내뽕은 리뉴얼 오픈한다.

먼저 타임스퀘어 1층에 신규 오픈한 ‘피에프창’은 1993년 미국 아리조나1호점 오픈 이후 26개국, 320여개의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다. 피에프창은 타임스퀘어점 단독 이벤트로 매장 오픈 홍보 이미지를 촬영하여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치킨레터스랩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어 ‘만면희색’은 타임스퀘어점 오픈 프로모션으로 단품메뉴 혹은 세트메뉴 주문 시 탄산음료를 1개 무료 제공한다. 

윤강열 경방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부장은 “더욱 새롭고 신선한 식음 브랜드를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에 발맞춰 이번 신규·리뉴얼 오픈을 기획했다”며 “가족과 연인, 친구와 함께 타임스퀘어에 방문하셔서 즐겁고 행복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