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뉴스투데이 충북취재본부 권오정 기자] 제천경찰서(서장 권수각)가 11일 봉양파출소에서 지역주민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숙원사업이던 봉양파출소 대수선(리모델링) 준공식을 가졌다.

[사진 = 제천경찰서 제공]
[사진 = 제천경찰서 제공]

기존 봉양파출소는 1978년 12월 30일 현 위치(제천시 봉양읍 북부로 1455)에 청사를 개소한 이후 41년간 제천시 봉양읍, 백운면 등 관내의 지역 치안을 담당해 왔으나 노후화된 시설과 협소한 사무공간으로 민원인의 불편과 열악한 근무환경 지적을 받아왔다.

이번 대수선을 통해 365일 24시간 시민에게 열려 있는 파출소의 특성상 깨끗하고 쾌적한 공간을 조성하여 파출소를 찾는 민원인의 만족과 직원들의 업무능률을 높여 지역 주민에게 보다 나은 치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권수각 서장은 “이번 봉양파출소 대수선 공사로 인하여 직원 사기 진작은 물론 지역 주민들에게 쾌적한 공간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치안 서비스의 질이 한층 높아질 것“이라고 밝혔다.

제천주민과 제천경찰서의 오랜 염원이던 이 사업은 각고의 노력으로 국비 2억 8천5백여만 원의 예산을 확보해 지난 9월 16일 착공, 75일간의 공사기간을 거쳐 지난 11월 29일 마무리됐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