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전자랜드]
[사진=전자랜드]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전자랜드는 31일까지 ‘IT 선물전’을 진행해 노트북과 데스크탑 PC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삼성전자·LG전자·ASUS·레노버 노트북·데스크탑 PC를 하나카드로 50만원 이상 12개월 할부 결제 시 무이자 혜택과 5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 100만원 이상의 노트북, 데스크탑 PC를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또는 스페셜 롯데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 최고 10만원의 캐시백을 증정한다.

전자랜드는 IT 제품을 패키지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가 캐시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삼성전자 노트북과 무선이어폰, 프린터, 모니터, 태블릿 중 1가지 제품을 함께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1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어 삼성전자 데스크탑 PC와 모니터 또는 프린터를 함께 구입하면 5만원을, 삼성전자 갤럭시탭과 노트북, 모니터, 프린터까지 한번에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 캐시백을 증정한다. 단,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또는 스페셜 롯데카드로 결제한 고객에 한한다.

윤종일 전자랜드 판촉그룹장은 “예비 신입생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들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필요했던 IT 제품이 있다면 이번 행사를 통해 구입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