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수 다이어리 '오늘도 펭수, 내일도 펭수' [사진=BGF리테일]
펭수 다이어리 '오늘도 펭수, 내일도 펭수' [사진=BGF리테일]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CU는 이달 12일 멤버십 앱(APP) 포켓CU로 2020년 에세이 다이어리 ‘오늘도 펭수, 내일도 펭수(이하 펭수 다이어리)’를 1만부 예약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펭수는 EBS 프로그램 ‘자이언트 펭TV’에 등장하는 펭귄 캐릭터로 기존 교육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솔직하고 직설적인 성격으로 어린이부터 2030세대까지 대중적인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CU가 출시하는 펭수 다이어리는 펭수의 귀여운 모습과 화제가 된 어록, 자작곡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1만5300원이다. 

구매 방법은 포켓CU 내 ‘예약구매’ 탭에서 상품 픽업을 원하는 점포와 날짜를 고객이 직접 지정하고 결제하면 이달 26일부터 오프라인 점포에서 상품을 픽업할 수 있다. 

이 밖에 CU는 국내 박스오피스 1위, 1000만 관객 돌파한 인기 애니메이션 ‘겨울왕국2’ 장난감도 12일부터 포켓CU를 통해 한정수량 판매한다.

겨울왕국2 토이는 엘사·울랄프·안나 등 애니메이션 속 인기 캐릭터를 담은 베이비돌·레고·보석상자를 포함한 5종으로 구성됐으며, 어린이는 물론 키덜트족까지 만족 시킬 수 있는 다양한 구성과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이들 상품들은 이달 21일부터 고객이 직접 지정한 점포에서 픽업할 수 있다. 

김일두 BGF리테일 생활용품팀 MD는 “포켓CU 편의성과 오프라인 점포의 접근성을 활용한 예약구매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며 “가맹점의 재고 부담 없이 최신 트렌드에 맞춘 이색 상품들을 고객들이 가까운 CU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예약구매 상품들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CU #펭수 #펭하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